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절차 및 방법
상세 일정은 매 학기 게시되는 학생공지 내 일정 안내 참고
- 수강료 납부 절차
고지서 출력 → 1차 수강료 납부 → 2차 전체 수강신청 → 고지서 출력 → 2차 수강료 납부
-
고지서 출력 방법
'학생 클래스넷→고지서/납입증명서 출력→계절학기 수업료 고지서'에서 인쇄
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이 고지서에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
-
1차/2차 수강료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후 고지서에 나와있는 전체 금액을 가상계좌로 입금(일부 금액만 납부하는 것은 불가)
마감일 은행마감시간(16시) 준수(기간 내 24시간 온라인 뱅킹 납부 가능)
1차 수강료 미납 시 1차 수강신청 내역 자동 삭제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
계절학기 개강 후 2주 이내 개인정보에 기재한 본인 명의 계좌로 환불
반드시 개인정보에 정확한 계좌번호 입력했는지 확인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유의사항
- 1차 수강료를 미납한 경우에는 2차 전체 수강신청일에 다시 전체 수강신청 후 2차 수강료 납부기간에 납부
- 2과목 신청 후 1과목 철회 희망하는 경우에도 전체 수강료에 대해 입금해야 함. 부분입금은 불가함.
- 2과목 신청 후 2차 수강신청 기간에 다른 2과목으로 바꾼 경우는 수강료 납부할 필요 없음.
- 2과목 신청 후 수강철회 기간에 1과목 철회한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1과목에 대해 환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