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등록 2월 말
2학기 등록 8월 말
구체적 일정은 학사지원 메뉴의 학사일정과 등록기간 중 홈페이지 팝업안내 및 학생공지 확인
등록금을 분할하여 납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정해진 기간 중 분할납부 신청을 먼저 하여야 함. 학사지원팀에서 게시하는 학년학기별 분할납부 신청 안내 (1학기 2월 초, 2학기 8월 초 대학공지) 확인
아래의 방법으로 등록금 납부
납부 방법 | 내용 |
---|---|
신한은행 가상계좌 이체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을 이체함 (무통장입금, 타행에서의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을 통한 계좌이체 등) 위챗페이 사용 가능 |
은행지점 방문 | 신한, 농협, 국민은행 지점 고지서 지참하여 방문 수납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
등록기간 중 한국장학재단 사이트에서 학자금 대출을 실행함 (유의 : 한국장학재단 사이트에서 등록기간 중 대출실행 버튼을 클릭해야 가상계좌로 납부됨) 서울 장학팀(02-320-1045), 세종 학생복지팀(044-860-2457) |
2. 장학금 수혜로 인해 등록금 고지서 상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등록처리 필수.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