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 신청 (신규/재발급)
1. 대상
세종캠퍼스 학부 재학생과 휴학생
2. 신청 기간
상시
3. 신청방법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편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가. 신청방법 1
나. 신청방법 2
학생증 신청 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별도의 사진 파일은 불필요합니다.
외국 국적 학생은 신청방법 2번(예약신청 후 지점방문)을 이용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신청 시 학적 정보 조회 오류가 나는 경우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4. 발급일
발급 신청 후 1~2주일 정도 소요 예정. 단, 학기 초 신입/편입생 대량 신청으로 발급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5. 학생증 교부
본교에서 발송하는 교부안내문자 수신 후 안내된 교부처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수신을 위해 클래스넷 > 개인정보변경에서 본인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발급 수수료
무료
7. 수령 후 사용등록 및 분실등록
가. 학교(교내기능_세종캠퍼스)
나. 은행(금융기능) 분실등록
헤이영캠퍼스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클래스넷과 같습니다.)
1. Play 스토어 > "헤이영캠퍼스" 검색 > 앱 설치
2. '헤이영캠퍼스' 앱 내 사진 변경 방법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사진 파일(3X4)과 신분증을 지참 후 해당 학과 사무실을 방문하여 변경신청 바랍니다.
파일명은 “학번.jpg”로 지정, 파일의 크기가 너무 크면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학생증 소지
모바일 학생증은 중앙도서관 출입 및 도서대출 / 자리배정 / 열람실 출입 시 이용 가능합니다. 21시 이후 건물 출입은 카드형 학생증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헤이영캠퍼스 전문 콜센터 : 1599-8035 (운영시간 : 9시~18시)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