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센터
[공개채용][에코마케팅]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 신입사원/경력 채용
-직무 : [에코마케팅]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 신입사원/경력 채용
업계 TOP 클라이언트 및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전형 구분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디자이너'는 디자인과 마케팅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포지션으로
업계 TOP 클라이언트와 안다르, 클럭, 몽제 등 자사 브랜드에 필요한 디자인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디자이너입니다.
다양한 경력과 주특기를 가진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디자이너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전략 기획을 통해 사람들이 반응하고, 설득력 있는 '디자인'을 제작하며
단순한 제작뿐만 아니라 직접 기획 단계에 참여하여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압도적 매출 성장을 만들어 내고 싶은 분은
에코마케팅 '기획하는 디자이너'로 지원하세요!
1. 에코마케팅의 Market Creator로서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광고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A/B 테스팅을 통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합니다. 디자인의 효율성을 끊임없이 개선하기 위해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모니터링 하여, 디자인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킵니다.
또한,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시각적인 일관성을 유지하고,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기술을 연구하여 이를 디자인에 적용합니다.
2.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리더분의 노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AI 기술을 학습하고, 디자이너와 협업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합니다.
브랜드별 시각적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챕터 내 모든 크리에이티브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내부 팀원들에게 피드백을 주며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3. 리더분께서는 해당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전달하며,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4. 이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며, 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디자이너로서 필요한 역량은 정말 다양한데요. 먼저 크리에이티브 감도, 열정, 그리고 끈기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열정과 끈기가 브랜드를 향상시키고 성공으로 이끄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기존의 방식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한데요, 마지막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디자이너에게 필수적입니다. 디자이너는 다양한 팀원과의 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하며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역량들이 결합된다면 브랜드의 디자인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큰 기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이너가 기획하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요?", 브랜드의 큰 그림을 그리는 디자이너
"에코마케팅에서 3년, 어떠셨나요?", 이직을 고민하는 디자이너들에게
제출 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바로가기] :https://echomarketing.care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