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
관리자
2016.05.13
-
조회수 2669
1. 논문(개별연구과제)심사기간 : 2016. 5. 2(월) - 6.10(금)
2. 논문(개별연구과제)심사결과보고서 제출기간 : 2016. 6. 15(수)까지
3. 제출장소 : 소속대학원 교학팀 행정실
4. 제출서류
가. 논문(개별연구과제)심사결과보고서
(연구발표실적서 양식은 자료실에서 별도 출력하여 작성함)
- 결과보고서의 제출은 학생이 하지 않습니다. (심사위원, 또는 지도교수님께서 소속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나. 연구윤리서약서(인준논문제출시 제출하셔도 됨)
다. 카피킬러결과보고서 (인준논문제출시 제출하셔도 됨)
5.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출력 방법
- 클래스넷 - 논문발표승인서/논문결과보고서 메뉴 이용
- 발표승인서 제출 당시의 논문제목이 변경되는 경우, 클래스넷으로 논문제목을 변경하고,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출력하시면 반영됩니다.
단,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상의 논문 제목은 클래스넷에 입력된 논문 제목과 동일하여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심사 당일 논문제목이 변경되는 경우, 결과보고서에 출력된 논문제목 위에 2줄을 긋고 지도교수님의 서명을 받아 수정한 후, 바로 클래스넷으로 논문 제목을 변경해야합니다)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제출을 완료한 이후에 논문제목이 다시 변경되는 경우에는 자료실의 &sq;논문제목변경원&sq;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심사위원 전원의 확인을 받은 후 소속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하기 바랍니다.(FAQ 참고)
7. 결과보고서 출력시 연구윤리준수서약서, 논문제출자는 도서관에 제출하는 동의서, 제출서, 접수증 양식이 함께 출력됩니다. 이 양식들은 최종 논문의 제목을 반영해야 행정실에서 접수가 가능하오니 인준논문 제출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