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후기 신입생 등록금 납부 및 학자금대출 안내
※ 2021 후기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는 8.2.(월) 18시 예정입니다.
1. 등록금 납부 기간 : 8.3.(화) 00:00 ~8.6.(금) 23:50
2. 본인 가상계좌 및 등록금 고지서 확인 방법 : 8.2.(월) 18시 이후 합격자 조회/등록 메뉴에서 조회 가능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확인 가능
3.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면 납부하실 개인가상계좌와 실납부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고지서상 납부하여야 할 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0"원으로 표기된 고지서를 제출하고 등록처리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 신입생은 등록금 분할납부가 불가합니다.
※ 납부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취소(불합격) 처리됩니다.
※ 각 대학원/학과(전공)별 등록금액은 유의사항/FAQ의 등록금표(바로가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방법 : 등록금고지서의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실납입액" 입금 (※"기납부액"이 아님)
4. 납부 방법, 학자금 대출 안내, 휴학 가능 여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예정 날짜, 수강신청 예정 기간 등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등록금 납부 실시간 확인(바로가기)"에서 제대로 납부가 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 직후에는 신한은행에서 처리중이라 확인 어려울 수 있으며, 납부 후 최소 1시간 이후 확인 요망
※예치금/등록금을 납부 후 신한은행에서 문자 수신하면, 납부가 완료된 것이 맞습니다.
더불어, 아래 예시처럼 조회결과가 나오면 납부가 완료된 것이 맞습니다.
6. 납부 최종 확인은 "등록금 납부 조회(바로가기)" 화면에서 가능하며 납부고지서 출력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에서 데이터를 받아서 처리하므로 납부 이후 확인까지 최대 2일 소요 가능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