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가제본 제출 안내 및 심사포기 안내
1. 논문심사일정 및 논문심사 진행방식
👉 2024. 05. 08 (수) ~ 2024. 06. 07 (금)
👉정확한 심사일정 및 심사방법은 지도교수님과 상의하세요.
(대학원 교학팀은 각 학과의 심사 관련한 정확한 사항을 알 수 없음)
2. 가제본 제출 안내(사실상 검토 절차)
👉 2024. 5. 2 (수) ~본 심사 전까지(본 심사 전 논문양식 확인 절차임)
👉교수님의 제출 요청이 있을 시, 교수님께 제출 가능
👉담당자 이메일(jslee7876@hongik.ac.kr)로 제출(제본 또는 출력할 필요X)
필수로 제출할 필요는 없지만 추후에 논문심사 합격 이후,인준 논문 제작 시 오기재 등 실수가 없게 하기 위한 절차이오니 꼭 확인 바랍니다. 안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제본 확인을 받지 않고 본인에게 불이익이 있을 경우, 전적으로 본인 책임입니다.
3. 가제본 검토사항
👉본문 내용을 제외한 아래 사항만 검토함
㉠표지/속표지
㉡논문제출서
㉢논문인준서
㉣국문초록여부
㉤영문초록여부
--
㉠표지/속표지
소속표기:홍익대학교 대학원○○학과(논문에 기입하는 본인 학과명은 반드시 클래스넷에 적혀있는 과로 작성)
*산업융합협동과정은[ex.산업융합협동과정 스마트도시]로 작성함.스마트도시전공이라고 표기하지 아니함.
날짜표기
↳국문논문: 2024년 8월 / 영문논문: August 2024
㉡논문제출서
날짜표기
↳국문논문: 2024년 7월 / 영문논문: July 2024
㉢논문인준서
지도교수님이 2분일 경우에는 두 분 모두 작성
심사위원 전부 작성
㉣국문초록여부
㉤영문초록여부
☑공식적인 대학원명,학과명,학위명,날짜기입 방법등을 확인한 후 작성요망☑
(대학원 클래스넷 개인정보- [기본정보]및 본 책자의[부록]참조)
※클래스넷 기본정보에 명기된 학과 정보와 다르게 임의대로 작성하여 논문 제본을 해 올 경우,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으며 졸업 후 각종 증명서 발급과 논문에 작성된 학과 명칭이 상이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논문 심사포기 및 환불 안내
심사 신청한 시점부터 24. 05. 07 (화)까지 ‘논문제출포기원’ 제출 시 논문심사료 환불가능
24. 05. 08 (수)부터는 논문 심사포기는 가능하되, 심사료 환불은 불가능(논문제출포기원 제출은 동일함)
논문제출포기원 양식 다운로드 링크 : 홍익대학교 | (양식) 논문제출포기원 (hongik.ac.kr)
작성하여 날인본을 학과담당자 메일 또는 직접 대학원 교학팀(R521)에 방문하여 제출.
담당부서
공지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