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캠퍼스) 2025학년도 1학기 폐강 강좌 안내
★ 수강정정 관련한 문의는 주관학과 사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학사지원팀 문의해도 주관학과 사무실로 연결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강좌 폐강의 경우 본인의 사이버강좌 클래스룸 공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5학년도 1학기 폐강과목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폐강된 과목을 수강신청했던 학생들은
3.13(목) 15:00 ~ 3.17(월) 17:00까지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해 폐강과목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폐강이 아닌 기타사유로 인한 수강정정은 불가능합니다.
1. 본인이 수강한 과목 중 폐강된 과목이 있는지 내역을 확인합니다(붙임파일 확인).
2. 폐강과목을 확인한 후 3.13(목) 15:00 ~ 3.17(월) 17:00까지 다른 과목으로 정정합니다.(수강신청 페이지 – 폐강과목 정정에서 온라인 정정처리(수강신청과 동일함))
※ 폐강과목 정정은 폐강과목을 수강신청한 학생만 정정할 수 있으며, 폐강과목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정정할 수 없습니다.
3. 주의사항
1) 폐강강좌는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하며 위 기간 동안 수강신청 정정을 하지 않으면 담당교수님의 허가가 있어도 수강신청을 할 수 없으니 정정기한을 유의하기 바랍니다.
2) 폐강된 과목당 1회에 한하여 정정이 가능하며, 정정한 과목 철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예) A과목 폐강되어 B과목으로 온라인 정정 완료한 경우, B과목에서 C과목으로 변경 불가
예) A과목(1과목) 폐강된 경우, B과목과 C과목(2과목)으로 온라인 정정 불가
예) A과목 폐강되어 B과목으로 온라인 정정 완료한 경우, B과목 철회 불가
3) 제한인원에 여유가 있는 과목으로만 정정이 가능하며, 수강정정은 선착순입니다.
4) 총 학점은 개인별 이수한계 학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최종 수강신청 정정내용은 클래스넷에서 확인한 후 출력하여 1부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공지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