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1-2학기 수강신청 정정 안내
작성자 최혜윤
작성일 2021.08.18 14:10:11
조회 22

[공지] 수강신청 정정 안내


※ 수강신청 관련하여 공지합니다. 아래 사항을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수강신청 한 경우에는 책임질 수 없으니 꼼꼼히 확인 후, 수강신청 하기 바랍니다.


1. 전공/교직 과목 모두 한 분반의 수업이 다 차지 않는 이상 정정서는 불가합니다.

ex)  영어교육학개론 수업이 A B 두 분반일때, A반의 인원이 전부 찼고, B반의 인원은 아직 남아있을 경우 특별한 사유(2022학년도 2월 졸업, 2022학년도 8월 졸업, 이에 대한 조교 및 학과장 확인 필요)가 있지 않은 이상 A반으로의 정정서는 불가합니다. 


2.  타과 교직 과목은 피치 못할 사정으로 졸업에 문제가 있는 학생을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수강금지입니다. (영어교육과 교직 과목만 신청 바랍니다.)


3. 아래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무조건 수강 정정이 가능하고, 그 외의 사유는 검토 후 승인하도록 합니다. 

 1) ★본인 학년★에 해당하는 전공 과목을 수강실패한 경우 (이 경우도 위의 1번이 적용됩니다.)

 2) 2022년 2월 졸업 / 2022년 8월 졸업요건에 문제가 있는 학생


위의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하는 학생만 정정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다른 이유(학원, 아르바이트, 교육봉사 등)로의 정정서는 절대 불가함을 다시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