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교무처 학사지원팀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원 채용
작성자 학사지원팀
작성일 2021.07.22 12:48:52
조회 169

교무처 학사지원팀에서 근무할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부서 : 교무처 학사지원팀

2. 모집인원 : 1

3. 지원자격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 능력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4. 근무조건

   가. 연봉:  2,700만원(명절 효도휴가비, 직원연수비 별도)

   나. 근무시간: 하절기09:00~17:30 / 동절기09:00~17:00

   다. 근무기간: 2021 8 16 ~ 2022 8 31(1년여간)

       ※육아휴직 대체근무이므로 계약기간 내 육아휴직자가 조기 복직하거나 휴직을 연장하는 경우 계약기간 변경 가능함.

5. 담당업무 : 학사 관련 업무

6. 제출서류 :

   가. 이력서 1(첨부 양식 활용)

   나. 자기소개서 1(첨부 양식 활용 또는 자유양식도 가능)

   다.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각 1

       (석사 이상자의 경우 대학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도 첨부)

   라. 출신학과 교수 등 추천서 1(자유양식, 추천인 제한 없음, 채용시 반드시 제출)

   마.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만)

   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7. 서류접수기한 : 2021 7 26() ~ 7 30() 17:00 까지

8. 서류제출방법

   가. 방문접수 : 교무처 학사지원팀 (문헌관 1)

   나. 이메일접수 : hiservices@hongik.ac.kr

       *이력서등 제출서류는 zip파일로 압축하고 비밀번호를 “hihaksa”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서류 원본을 면접당일날 제출 바랍니다.

   다. 우편접수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홍익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04066

       *우편접수 시 기한 내에 도착한 서류까지만 접수 됩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가. 반환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20일 이내

   나. 반환방법 :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다.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본인부담

10. 면접일시: 2021. 8. 4.() 14:00~ 예정. 추후 확정일시 개별 안내 예정

11. 문의: 02-320-1089 (담당자:최진숙) 


붙 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

      2.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 .


첨부파일
붙임2-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hwp 다운로드
붙임2-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hwp 다운로드
붙임2-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