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학생회실 사용 안내
작성자 안연주
작성일 2021.04.12 12:37:37
조회 77

안녕하세요.
불어불문학과 사무실입니다.

지난 11월 설문조사에 응답한 54명 학생 전원이 동의함에 따라 환경개선 시설보수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벽면 도장, 바닥재 교체, 칸막이 철거, 주요 집기(책걸상, 쇼파, 블라인드) 교체 등 전반적인 환경개선이 완료되어 실사용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이에 따라 학생회실 사용 관련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1. 학생회실(C401) 개방일시: 2021.04.13.(화)부터 평일 9:00~17:00
 ※ 시간대별 최대 3명까지 입실 가능
 ※ 주말 및 공휴일은 사용 불가하며, 정부의 방역수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안내: 「불어불문학과 학생회실 사용 안내」 첨부파일 참고
  ▶ 이용 신청 링크: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ur-PJ1y_vr72hsxic68hO6RNZZKqJRwO1Fsse5ue5A/edit?usp=sharing

3. 이용신청 아이디(G-Suite): 홍익대학교 홈페이지 「학생공지 재학생 구글 G-Suite 가입 안내」 참고
 https://www.hongik.ac.kr/contents/www/cor/studentsno.html
 ( gmail.hongik.ac.kr 접속> 학번과 비밀번호로 접속 )



코로나 4차 유행이 예측되고 있는 위험한 상황입니다.
불어불문학과 학생 여러분들의 학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학생회실을 개방하오니 관련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이행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연주 드림
Tel. 02-320-1157
E-mail. yeonjoo0813@hongik.ac.kr

첨부파일
붙임1. 불어불문학과 학생회실 사용 안내.pdf 다운로드
붙임2. 재학생 구글 G-Suite 가입 안내.pdf 다운로드
붙임3. 구글 드라이브 사용자 가이드(홍익대).pdf 다운로드
붙임4. 지메일 사용자 가이드(홍익대학생용).pdf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