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임용고시 2차 대비 강의실 대여 안내
작성자 곽호윤
작성일 2022.11.23 17:21:07
조회 72

안녕하세요. 역사교육과 조교 곽호윤입니다.

 

2023학년도 임용고시 2차 대비 강의실 대여를 다음과 같이 진행할 예정이오니

임용고시 2차 대비하시는 학생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원활한 안내와 의견 접수(진행방식 투표 등), 그리고 수요조사를 위해 단체톡방을 개설하고자 합니다.

이에, 각 팀의 팀대표(아직 팀이 구성되지 않은 경우 개인)는 아래 조교 번호로 다음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재학여부 / 학번 / 이름 (ex. 재학생 Bxxxxxx 홍길동)

   ※ 수신확인 후 답장을 보낼 예정이며, 답장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연락바랍니다.

 

1. 대여기간 :

 1) 1차 : 2022.11.27(일) ~ 2022.12.1(목) (선착순 상시 대여)

 2) 2차 : 2022.12.2(금) ~ 2022.12.29(목)

 3) 3차 : 2022.12.29(목) ~ 2차 시험 (1차 합격자 우선 배정)

 

2. 진행절차 :

 1) 1차 : 사무실 또는 조교 개인번호로 전화하여 배정 진행 (선착순 상시 대여)

 2) 2차 :

     - ~ 2022.12.1(목) 11:00  :  '강의실 신청서' 제출 (제출처 : khy19403@hongik.ac.kr)

     - 2022.12.1(목) 13:00 ~  :  순번 추첨 및 강의실 배정 진행 (비대면)

 3) 3차 : 1차 합격자 조사 후 진행 예정 (추후 안내)


3. 강의실정보 : 구글 드라이브 링크 참고

  ※ 기말고사 강의실 신청이 11.28(월)부터 상시로 진행되기에, 추첨 전까지는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링크 주소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MXtZtMl8Sqbg29016aYF-mIaPIQiHQ4oVS5rwjNdbxM/edit?usp=sharing

 

4. 배정절차 :

 1) 순번 추첨 후 순번대로 주차별 2타임 배정 (1타임 = 3시간; 파랑 또는 초록)

 2) 추가 배정이 필요한 팀에 한하여 순번 재추첨 후 순번대로 1타임씩 배정 (반복 진행)

 3) 색칠되어 있지 않은 시간(1시간 또는 2시간)은 1,2번 절차가 종료된 후 배정

     ※ 1,2번 절차에서도 색칠되어 있지 않은 시간을 배정받을 수 있지만, 1타임 배정한 것으로 간주

 

5. 유의사항 :

 1) 강의실 독점을 막기 위해 한 명 당 한 팀 소속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재학생이 포함된 팀에게 강의실 배정 우선권이 제공됩니다.

 3) 아직 팀을 꾸리지 못하신 학생분께서도 신청은 가능하오나, 후순위로 강의실 배정을 받게될 예정입니다.

 4) 외부인을 포함하여 팀을 꾸리셔도 됩니다.

 5) 앞 또는 뒤에 있는 수업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협조바랍니다.

 6) 기말고사 및 계절학기 시간에 따라 강의실 대여가능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공유 파일 확인)

 7) 12.21(수)까지 기말고사 기간이므로, 2차 준비 외의 잡담은 삼가하여주시고 과도한 소음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8) 방역수칙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업시연자를 제외하고 상시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문의

- 사무실 : 02-320-1181

- 조교 : 010-4006-2715

첨부파일
강의실 신청서.xlsx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