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행정] 행정 시스템 사용신청 방법 (교원조교인사, 직원인사, 급여, 직원채용, 직원복무, 직원평가, 소득세액공제)
작성자 정윤경
작성일 2019.03.07 15:07:46
조회 785

일반 행정 프로그램 사용신청 방법 안내 드립니다.


재직 중인 교직원만 계정 발급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신청서가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 하여 사용 안내 페이지에 접속한 후, 필요한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자세한 사용신청 방법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교원조교인사, 직원인사, 급여 프로그램인 경우

  1) 계정 발급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2) 프로그램 설치 진행


2. 직원채용, 직원복무, 직원평가, 소득세액공제 프로그램인 경우

  1) 계정 발급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행정 시스템 사용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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