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후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박영민
작성일 2020.08.26 16:52:18
조회 53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아래 사항은 영어영문학과에 한에 적용되는 내용이니 참고바랍니다.


1.수강정정 신청기간 :9.1(화) 09:00 ~9.7(월) 09:00까지


2.수강정정 방법


1)신청기간 내 담당교수님 e-메일로 정정신청

-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모바일 학생증 캡쳐 화면도 가능함)을 첨부하여 아래 내용의 e-메일을 수업담당 교수에게 송부(수강신청 정정허가원 양식을 별도 첨부할 필요 없음)

수업담당 교수 e-mail은 수업계획서에서 확인 가능함.(확인 불가시 학과사무실로 연락)

제목

[과목명 기재] B123456 김홍대 수강정정 요청 드립니다.

내용

1. 학번 및 성명 : B123456 김홍대

2. 소속 및 학년 : 공과대학 00학부 00전공 4학년

3. 연락처 : 010-1234-5648

4. 수강신청 정정 사유(구체적으로 기재) :

5. 수강신청 정정 교과목

- 학수번호-분반 : 123456-001

- 이수구분 : 전공필수

- 과목명 : 000

- 강의요일 및 시간 : 123


2)교수님께서 수강정정을 승인하시고, 학과조교에게 연락하라고 한 경우에는 아래 3가지를 e-메일(youngm2@hongik.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수님께서 승인하신 내용의 메일 캡처 파일

나)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

다)수강신청내용(위 표와 같이 학번, 소속, 연락처 등등)


문의사항은 영어영문학과 사무실 (02-320-11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