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백신공결 안내 ( 참고 : 교내 전체 학생 공지 21.08.23.월 )
작성자 경영대행정실
작성일 2021.10.05 18:10:58
조회 109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적용중인 백신공결에 관하여 안내 드립니다.

 

1. 예방 접종 계획에 대한 사전 연락 증빙이 필요합니다.
교과목 교수님께 미리 말씀 드린 이메일 화면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수신자’, ‘보낸 일시를 반드시 포함하는 화면이여야 함.


2. 해당 교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학생이 직접 날인을 문의한 후백신 공결원을 본인이 소속된 학과 행정실로 제출해야 합니다.
날인 방법
교수님 대면
교수님 비대면 : PDF 서명
교수님 소속의 학과 행정실 대면
(교수님과 대화한 내용을 바탕으로 행정실에 통화 후 방문)
교수님 소속의 학과 행정실 비대면
(교수님과 대화한 내용을 바탕으로 날인 방법에 대한 허가 이메일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진행.)


3. ‘예방 접종 증명서.접종자의 기본인정사항 성명’, ‘생년월일.접종일시 .접종기관(Provide / Clinic) 위 세가지를 모두 증명할 수 있는 예방 접종 증명서또는 스마트폰 앱 화면이어야 합니다.


4.최종 증빙 서류 제출은 hongikbizadm@gmail.com 로 보내야 하며
업무량이 많은 관계로 이메일 발송 후 유선연락(02-320-1148~9) 필수
제출 시, 이메일 제목 - [백신공결원]이름_학번 으로 제출 ([백신공결원]홍길동_B123456)
첨부 파일명은 - [이름_학번_자료제목]으로 제출
예시) [홍길동_B123456_사전 연락 이메일 증빙]
예시) [홍길동_B123456_날인 확인 이메일 증빙]
예시) [홍길동_B123456_예방 접종 증명서 사본]


5. 접수 서류 보관 기한 : 5


6.관련 문의 : 경영대학 행정실 [02-320-1148~9]

 

 

학생의 부주의로 인한 서류 미충족전송 완료 여부 미확인등은 

전적으로 학생 본인의 과실로 경영대 행정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210813,업무연락)코로나19 백신접종 학생에 대한 출석인정 승인 안내.pdf 다운로드
(붙임1)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9288호(2021.8.10.) 붙임1.hwp 다운로드
(붙임1)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9288호(2021.8.10.) 붙임2.hwp 다운로드
(붙임2)학사 76호(2021.6.2.) “학생 비대면 출석인정승인 절차 안내”.pdf 다운로드
(붙임3)출석인정승인서[코로나19 백신공결] 양식.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