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후 수강정정 안내 |
||||
---|---|---|---|---|
작성자
박영민
작성일
2020.08.26 16:52:18
조회
405
|
||||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아래 사항은 영어영문학과에 한에 적용되는 내용이니 참고바랍니다. 1.수강정정 신청기간 :9.1(화) 09:00 ~9.7(월) 09:00까지 2.수강정정 방법 1)신청기간 내 담당교수님 e-메일로 정정신청 -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모바일 학생증 캡쳐 화면도 가능함)을 첨부하여 아래 내용의 e-메일을 수업담당 교수에게 송부(수강신청 정정허가원 양식을 별도 첨부할 필요 없음) ※ 수업담당 교수 e-mail은 수업계획서에서 확인 가능함.(확인 불가시 학과사무실로 연락)
2)교수님께서 수강정정을 승인하시고, 학과조교에게 연락하라고 한 경우에는 아래 3가지를 e-메일(youngm2@hongik.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수님께서 승인하신 내용의 메일 캡처 파일 나)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 다)수강신청내용(위 표와 같이 학번, 소속, 연락처 등등) 문의사항은 영어영문학과 사무실 (02-320-11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