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 산업디자인전공 정정서 제출 방법
작성자 최보윤
작성일 2020.08.27 15:59:52
조회 196


**정정기간 정정서 처리 안내**

.

*시*간*엄*수*

- 학생 수강정정서 제출허용기간 : 9.1(화) 09:00 ~ 9.6(일)까지 제출이 되어야 전산처리가 가능합니다!!!!!!!!!!!!!!!!!!!!!!!!


-제출방법 : 조교실 직접방문제출  or 이메일제출

조교실운영은 9-17시(12-1시 점심시간) / hiidoffice@gmail.com

학사일정은 9월7일이지만 전산도 함께 닫히기 때문에 그전 6일 일요일까지 반드시 제출이 되어야 전산수정이 가능합니다.

-제한인원 미만 과목의 정정은 이전처럼 본인 클레스넷에서 직접 수정가능 (9.1(화) 09:00 ~ 9.7(월) 17:00)


<처리방법>

학생 : 신청기간 내 담당교수님 e-메일로 정정신청

  - 본인확인을 위한 학생증(모바일 학생증 캡쳐 화면도 가능함)을 첨부하여 아래 내용의 e-메일을 수업담당 교수에게 송부(수강신청 정정허가원 양식을 별도 첨부할 필요 없음)

    ※ 수업담당 교수 e-mail은 수업계획서 혹은 클래스넷 상담/설문>상담시간조회 탭에서 확인 가능함.

-교수님의 동의 답이 적혀있는 증거를 캡쳐 또는 출력하여 함께 제출


제목

[과목명 기재] B123456 김홍대 수강정정 요청 드립니다.

내용

1. 학번 및 성명 : B123456 김홍대

2. 소속 및 학년 : 공과대학 00학부 00전공 4학년

3. 연락처 : 010-1234-5648

4. 수강신청 정정 사유(구체적으로 기재) :

5. 수강신청 정정 교과목

  - 학수번호-분반 : 123456-001

  - 이수구분 : 전공필수

  - 과목명 : 000

  - 강의요일 및 시간 : 수123




첨부파일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