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행정실] 2019학년도 2학기 봉사장학생(도우미) 선발
작성자 경영대행정실
작성일 2019.09.09 09:34:22
조회 27


해당 봉사장학생(도우미)는 교수님들 연구실에 배정되어 근로하게 되는 학생들입니다. 2019학년도 2학기 봉사장학생(도우미)을 신청할 학생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신청서를 (온라인)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1. 선발기준 : 학교발전 및 건전한 면학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학생

2. 모집 기간 : 2018. 09. 09(월)~ 09.18(수) 자정까지

3. 지원혜택 : 월 급여 10만원급(최저시급 계산 , 월 12시간 이내 근로 必)
* 주 1회 1시간은 경영대 행정실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4. 장학금 지급 : 다음달 10일 학생 개인통장으로 지급(첫 달은 지연 입금되는 경우 있음)

5. 배정방법 : 교수님 매칭은 각 학생 한명 당 최소 1분 최대 2분께 배정 됩니다.
( 1분 배정인 경우 월 12시간 근무 중 4시간은 행정실근무, 2분 배정인 경우 한 분당 월 4시간 근무, 행정실 4시간근무)

6. 지원방법 : 네이버폼(http://naver.me/xtF5jsmr)

7. 유의사항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휴학 및 2학기 미등록자
나. 국가근로장학금 또는 봉사장학금(월정액,시간급,도우미)이중수혜자
※ ‘나’항 외의 타 장학금과는 이중수혜 가능함
다. 직전학기 성적경고 또는 15학점 미만 이수자
라. 학기초과자 중 당해학기 수업료 전액 납부 대상자가 아닌 경우
마. 신입생 또는 편입생
바.캠퍼스별 교차지원 불가

8. 선발자공지 : 개별 안내 예정

* 근무태도가 불량한 경우에는 중도에 탈락될 수 있음

** 교수님 수업도우미로 교수님으로 부터 직접 배정(통보)받은 학생도 온라인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문의 사항은 02 - 320 - 1147 으로 연락주세요.

첨부파일